민사채권2018. 10. 18. 21:26

 

 

채권추심 이것만 알면 전문가 내용증명
내용증명 보내는 방법 및 발송 후 조치사항에 대해 전문가 되기!

 

 

바람과 파도는 언제나 가장 유능한 항해자의 편에 선다는 영국의 역사가 에드워드 기본의 말을 들어본 적 있나요?
이 말처럼 유능해지기 위해서는 다양한 지식을 많이 습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용증명 핵심상식에 대한 공부를 이제부터 시작한다면 곧 본인도 유능한 인재가 돼 있을 거예요.

 

 

내용증명을 보낸 뒤 수신인이 반박하는 내용이 쓰인 증명을 발송하지 않는다고 하여
상대방 쪽이 내용증명의 내용을 인정했다는 의미가 되지는 않습니다.
고로 내용증명을 발송한 후에는 앞으로 진행할 법적 절차를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우체국에서 내용증명을 보낼 때 배달증명을 같이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배달증명이란 상대가 내용증명을 받은 날짜를 확인해볼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우체국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상으로 내용증명을 보냈다면 추후 목록을 수월하게 볼 수 있는데요.
게다가 전자보관된 내용증명 문서를 검색하거나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발송 후 절차를 진행하세요.

내용증명을 보낸 후 보다 더 확실하게 상대방의 처분행위를 막으려면
가압류 및 가처분 등의 보전처분을 진행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그리해야 내용증명 효력이 발생한 후 다음 절차를 빠른 속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내용증명을 보낸 후 상대의 답을 기다려야 하는 기간은 따로 지정되어있지 않습니다.
다만 혹 내용증명서 내에 수신인의 회신을 기다린다는 뜻과 날짜를 기재했다면
해당 내용을 지키는 것이 추후 소송 및 절차 진행 시 큰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 우체국 내용증명 작성 방법(수수료 내용 제외), 세세히 파헤쳐보세요!

 

 

인터넷 우체국으로 내용 증명을 보낼 때에 육하원칙에 따라 내용을 작성하도록 하세요.
또 내용 증명을 발송하는 이유와 촉구하는 행동, 정해진 기간 안에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았을 경우 본인의 계획 등도 같이 적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우체국을 통하여 내용증명을 작성할 때 여러가지 부가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취인이 우편물을 받았다는 것을 우체국에서 증명하는 배달증명을 신청하거나
내용증명 작성 익일에 우편이 보내지는 익일특급 등 필요한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인터넷을 통하여 내용증명을 작성할 때 이전에 작성된 문서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마련된 편집 툴을 이용하여 직접 내용을 작성할 수도 있으며, 개인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일정 시간이 지나게 되면 자동적으로 로그아웃이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인터넷 우체국에서는 똑같은 내용의 내용증명을 1회에 다수에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엑셀 등으로 작성한 주소록 리스트를 불러오면 쉬우며, 동문의 내용증명 발송 횟수는 제한됩니다.

 

 

내용증명 발송 시 내용을 인터넷 우체국에서 썼다면 돈을 결제 해야 합니다.
신용카드와 소액결제, 즉시 계좌 이체, 전자지갑 등 각종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하므로 기억해두세요.

 

 

 

 

 

머리 아픈 채권추심은 오랜 노하우가 있고 신뢰도 높은 업체에게 맡기는 것이 필수 인데요.
채권추심 시장 점유율 1위! 새한 신용정보주식회사 중앙지사 추심팀 백우현 팀장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회수율을 자부하는 새한 신용정보주식회사 중앙지사 추심팀 백우현 팀장은
업계최저 수수료로 미수금 회수 무료상담을 진행중이에요.
상거래와 민사문제는 물론 다양한 미수금 회수를 전적으로 책임집니다!



못받은 돈 회수는 새한 신용정보주식회사 중앙지사 추심팀 백우현 팀장이
손쉽게 해결방안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직통상담 010-5445-5504 대표전화 02-2137-5072으로 지금 빨리 연락주세요!

 

 

내용증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몰랐던 사실을 새로이 알고,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유용한 포스팅이 됐기를 바라요^^
더 다양한 정보~ 확인하고 싶다면 또 찾아주시고,
이웃 추가도 부탁 드릴게요!

 

 

 

 

 

 

 

미수금회수 무료상담(공사대금,물품대금 전문) 업계 최저 수수료

 

미수금회수 채권추심 공사대금 물품대금 압류 가압류 집행권원 본안소송 형사고소 지급명령

재산조사 신용조사 신용정보회사 강제집행 내용증명
채권추심업체 못받은돈 떼인돈받아주는곳


채권추심 채권추심업체 채권추심이란 채권추심절차 채권추심시간 채권추심기간 채권추심비용 소액채권추심
채권추심법 채권추심변호사 채권추심전문변호사 차용증 지급명령신청 지급명령이의신청서 채권소멸시효


 

Posted by 백우현 팀장